걸즈 앤 판처 최종장 2장 키비주얼 공개기념 인터뷰 ㄴ걸판



이번 토크쇼에서는 최종장 2화의 키비주얼이 발표됐는데 보신 감상은 어떠신가요?

후치가미 마이 1화는 속고 속이기의 전개였다고 생각하는데요 미호의 이 표정은 그 과정에 관한 곤혹스러움이 잘 드러난다고 느꼈습니다. 뒷면의 뒷면을 읽는, 이건 신용해도 괜찮을지 안 될지, 이 판단이 과연 맞는 것인지? 그런 감정일까요? 머리를 쓰는 싸움이었기 때문에 나는 그런 식으로 느껴졌습니다.

우에다 카나카와시마는 2화에서도 지금까지처럼 미덥지 못한 카와시마였습니다. 일단 대장 같은 감각으로 대처하긴 하는데, 조금도 대장답지 못하다고 할까요.(웃음) 키비주얼의 표정은 그 양상이 그대로 표정에 드러나 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뒤에 오긴 쨩도 있는데, 그녀의 상어팀과 모모의 관계성도 이번에 살짝 보이기 때문에, 그 대목을 즐겨주신다면 좋겠습니다.

하라 유미마리는 여전히 우아한 미소를 짓고 있는데 2화는 우아함만이 아닌 부분도 잔뜩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시합의 결착이 난 다음의, 일상감 넘치는 마리도 근사하기 때문에 2화에서는 다양한 마리를 봐주신다면 좋겠어요.

츠다 미나미안도는 '지지 않을거야'란 표정이 아닐까요. 그녀의 얼굴을 보면 알겠지만 역시 오아라이 여학원은 만만한 상대가 아니라서, 역시 고전이 이어진다는 표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안자이 치카오시다는 역시나 '쏴라!'라고 말하는 표정이네요. 1화에서는 함정수를 주고받거나 명령을 내리는 장면이 많았는데 어떤 의미로는 그 모든 것들을 총괄한 표정이 그려져 있는 것 같아요. 오시다는 지금까지 새침한 표정이 많았기 때문에 이번에는 입을 크게 벌리고 소리치곤 하면서 늠름한 느낌입니다.


덧글

  • 무지개빛 미카 2019/04/05 19:41 # 답글

    모모짱!!!
  • 존다리안 2019/04/05 20:00 # 답글

    미호님 : 호오~ 너희들이 그렇게 나오시겠다 이건가? 딱 이런 표정
  • Sss 2019/04/11 09:47 # 삭제 답글

    길고길었던 최종장 2화에 대한 기다림도.... 어느덧 다가왔군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