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게부 캐스트 코멘트 성우


TVA 『서바게부!』정보

■원작은 「정말로 있었다! 영매 선생」으로 제 35회 코단샤 만화상을 수상한 마츠모토 히데키치가 「나카요시」에서 연재중인 인기 만화


■「유루유리」「연애라보」의 오오타 마사히코 감독과 시리즈 구성 아오시마 타카시 콤비의 최신작!
■캐릭터 디자인은「BLEACH」「하야테처럼!」의 쿠도 마사시
■애니메이션 제작은 studio피에로+
■OP주제가 타이틀은「YES!!」
노래는 이 곡으로 아티스트 데뷔를 이룬 오오하시 아야카! (대표작 아이카츠의 시부키 란)

■ED주제곡 타이틀은「ぴてぃぱてぃサバイバード」

노래는 메인 캐스트 다섯명이 결성한「ゲスかわ☆ガールズ」!


TVA『서바게부!』캐릭터 설정

소노카와 모모카 CV:오오하시 아야카
고등학교 1학년. 휘말려서 입부한 서바게부에서 개성 풍부한 면면들에 휘둘리는 딴지 담당.


오오토리 미오우 CV:우치야마 우미
3학년. 서바게부 부장. 여느 사람과는 차원이 다른 카리스마성을 가지고 있고 전교생의 동경의 대상.

카스가노 우라라 CV:오오쿠보 루미
1학년. 미오우를 흠모하는 아가씨. 그 사랑스러움 이면에는 어떤 정열을 감추고 있는데…
쿄도 마야 CV:Lynn
2학년. 겉과 속이 같은 성격으로 서바게부의 양심. 모델 아르바이트도 하고있는 스타일 발군.

고토쿠지 카요 CV:토야마 나오
1학년. 말수가 적고 지적이며 쿨. 그러나 그 본성은 남다른 코스프레 오타쿠

TVA『서바게부!』 제1화 애프터 레코딩후 캐스트 코멘트



■질문내용
①1화의 녹음을 마친 감상을 들려주세요.
②본인이 연기하는 캐릭터는 어떤 캐릭터인가요? 또 어떤 인상을 갖게 되셨나요?
③1화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1화의 볼거리를 한마디로 부탁드립니다.

오오하시 아야카


①첫 녹음이라는 이유에서 무척 긴장했지만, 막상 녹음이 시작되자 즐거워서 어쩔 수가 없었어요!! 딴지가 굉장히 많아서 기진맥진 했습니다.


②무척이나 저열한 소녀예요! 원작보다 저열함이 꽤 늘어났고, 그럼에도 부원들한테 휘둘리기만 하고!! 표정이 풍부한 아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③1화부터 개그 전개, 액션 전개로 보내드립니다. 개성 풍부한 서바게부 부원들의 일상(?)을 기대해주세요!!

우치야마 유미


①무척 즐거었어요! 원작대로구나 싶더라니 「여기는 무지 신경 써서 만들었네…!?」 싶은 부분도 있고…이미 원작을 알고계시는 분들도, 새로운 마음으로 즐겨주시지 않을까♪ 기대감이 높아졌어요!

②미오우는 아름답죠! 그리고 서바게에 관해서는 좌우지간 전력! 동성한테도 호감을 사는 소녀라서 보기에도, 연기하기에도 기분이 좋았어요!


③원작의 재미를 보다 애니메이션으로도 전할 수 있도록 캐스트, 스태프 모두와 함께 즐겁게 만들고 있으니까, 모쪼록, 머리를 비우시고 즐겨주신다면 좋겠습니다! 1화의 볼거리는 전부!

오오쿠보 루미


①정말 즐거웠어요! 1화부터 하이텐션에 모모카 일행의 천박하게 귀여운(웃음) 부분을 잔뜩 봤어요! 얼른 온에어판이 보고 싶어요~♪


②아직 진정한 우라라는 보지 못했어요…앞으로 어떤 식으로 천박하게 망가져갈지 기대돼요. 굉장히 즐길 구석이 많은 캐릭터라서 연기하면서 즐거운 아이예요!

③귀여운 소녀들의 꺄꺄 우후후…를 기대하고 계신다면 틀렸어요! 1화부터 저열하고, 귀엽고, 때때로 서바게를 하며 캐릭터가 동분서주합니다! 기대하시길! 응원 부탁드려요!

Lynn


①학수고대하던 오늘, 겨우, 드디어, 이제서야, 마침내!란 느낌입니다. 애프터 레코딩 중에도 실실 웃음이 터질만한 장면도 있어서 재밌고 즐거운 녹음이었어요!!


②마야는 일단 서바게부의 양심이란 위치입니다만, 솔직하다고 해야 할지 천연이라 해야 할지, 그 자리의 상황을 단순하게 즐기고 있는, 귀여운 아이라는 인상이 들었어요. 저도 깊게 생각하지 않고, 솔직하게 연기하고 싶어요.

③원작과는 다른 애니 오리지널 전개도 있으니까, 원작을 아시는 분도, 그렇지 않은 분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정체불명의 걸죽한 목소리의 딴지가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기대하시길!

토야마 나오


①1화 분량의 대본이 무척 두꺼워서 이 대사량을 30분에 속사포처럼 때려넣는다 생각하니, 굉장히 설렜어요! 애프터 레코딩을 하는 사이에도 재밌는 장면이 있으면 잡음을 내지 않게 다들 말없이 웃곤 했어요 (웃음)


②고토쿠지 카요는 말수가 적은 소녀에 서바게에는 그다지 관심이 없다…고 해야 할지, 매사에 의욕이 없는 의문의 캐릭터예요. 그런 한편으로 코스프레를 향한 정열은 상당합니다. 처음 봤을 적에는, 아담하고 귀엽다고 생각했어요!


③초장부터 「서바게부!」의 뭐든지 OK적인 분위기가 전해질 거라 생각해요! 귀여운 소녀의 꺄르르한 일상을 기대해주세요. 그대신 머리를 텅 비우고 배를 부여잡고 웃어주신다면 기쁠 거예요!


덧글

  • 지벨룽겐 2014/06/03 22:23 # 답글

    이걸로 감독과 구성콤비의 힘이 갓화공방빨인지 아닌지 증명할 기회가 왔군요.
  • 의지있는 크릴새우 2014/06/03 22:27 #

    갓화공방 버프 제하더라도 두사람은 미나미가 1기랑 미츠도모에 시리즈 같은 믿고 보는 일상물을 제작해온 콤비이기 때문에...
    아무리 시망이라도 스텔라 학원보단 낫겠져
  • 지벨룽겐 2014/06/03 22:30 #

    그건 일본정부가 가이낙스에 의뢰한 정신고문용 영상물아닌가요
  • sigaP 2014/06/04 00:35 #

    고문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로쿠로쿠비 2014/06/04 02:48 #

    고문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